명동찌개마을 매운갈비찜 모현외대점 후기!

2021. 7. 15. 20:38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명동찌개마을 매운갈비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다녀왔던 명동찌개마을 매운갈비찜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ㅎㅎ 썸네일만 봐도 침샘이 자극되는 듯한 비주얼... 정말 가성비 갑인 메뉴입니다!

 

명동찌개마을 메뉴는 위와 같아요 ㅎㅎ 저는 아는 언니랑 둘이 방문했는데요. 제가 먹은 매운갈비찜은 2인분 이상만 주문이 되고, 1인분에 9,000원이에요. 공기밥은 별도라서 사실 상 1인 당 만원을 내고 먹었습니다.

 

주문 이후 먼저 밑반찬이 나왔어요. 미역줄기볶음, 어묵볶음, 단무지, 두부김치, 배추김치 등 메뉴가 다양하더라구요.

 

마침내 나온 매운갈비찜..! 저는 매운 걸 잘 못먹어서 조금 맵긴 했지만, 맛있게 매운 맛이었어요. 야채도 풍성하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공기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주위에 맛집이 많아서 한참 고민하다가 갔는데, 후회 없는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ㅎㅎ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고 양과 퀄리티 모두를 잡은 그런 메뉴입니다!

 

떡 킬러인 저는 떡으로 탑(?)을 쌓았어요. ㅎㅎ 맛있게 먹은 뒤엔 국물에 밥까지 말아 볶아 먹으면 정말... 최고입니다 :) 명동찌개마을 모현외대점 방문하실 일 있으시면 꼭 한 번 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