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하나님 예루살렘, 만물에 드러나는 진리!

2021. 5. 14. 23:31Heavenly gallery/A관: Truth of Bible_진리관

어머니하나님 예루살렘은 하나님의교회의 주요 교리다. 하나님의교회는 만물을 통해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성령시대에 반드시 두 분 하나님을 믿어야 구원받을 수 있다고 단언한다. 과연 그러한지 성경을 통해 살펴보도록 하자.

 

 


[God the Mother, Jerusalem]

어머니하나님 예루살렘 ①: 만물은 하나님의 뜻대로 창조


이 세상에는 참 다양한 생명체가 존재한다. 그리고 이 생명체들 중 단 하나라도 하나님의 뜻대로 창조되지 않은 것은 없다. 모든 만물에는 하나님의 뜻이 깃들어있다. 여러분, 여기서 문제를 하나 출제해 드리려 한다. 다음 만물을 통해 알 수 있는 하나님의 뜻은 무엇일까?

 

(@unsplash.com)

답은 아주 간단하다. 모두 어머니와 아버지를 통해 생명을 얻을 수 있다는 것. 이는 사람도 마찬가지다. 우리는 모두 아버지와 어머니, 두 분의 존재로 생명을 얻고 최종적으로는 어머니의 몸을 통해 태어난다. 과연 여기에 담긴 하나님의 의도는 무엇이셨을까. 이는 어머니하나님 예루살렘 교리를 알아보기 위해 꼭 찾아봐야 할 문제다.

 

 

[God the Mother, Jerusalem]

어머니하나님 예루살렘 ②: 성경이 증거 하는 하나님의 존재


정답은 바로 영의 이치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만물을 통해 하나님의 신성을 드러내셨다고 하였다.

 

로마서 1장 20절
...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하나님께서는 보이지 않는 영의 세계를 깨닫게 하시려 보이는 육적인 세계, 그중에서도 만물에 하나님의 신성을 보이게 하셨다. 아버지와 어머니의 존재 역시 마찬가지다. 모든 만물의 육적 생명이 아버지와 어머니를 통해 주어지듯, 영의 생명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예루살렘을 통해 주어진다.

 

이 장면은 천지창조 중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시는 장면이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셨는데, ‘우리’라는 단어를 통해 하나님이 한 분이 아니심을 알리셨고, 창조된 사람이 ‘남자와 여자’라는 것을 통해 하나님의 형상에 남성적 형상과 여성적 형상이 있음을 가르치셨다.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의 기록대로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가리켜 아버지하나님이라 부르듯,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은 바로 ‘어머니하나님’이라 불러야 하는 것이다.

 

 

[God the Mother, Jerusalem]

어머니하나님 예루살렘 ③: 하늘에서 내려오신 우리 어머니


성경에도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구절이 많다. 그중 몇 가지를 보여드리겠다.

 

하나님께서는 성경 마지막 장인 요한계시록 22장을 통해 마지막 때인 오늘날,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수 곧 구원을 주시는 분을 예언하셨다. 그분은 바로 성령과 신부시다. 성령은 삼위일체 하나님 교리를 통해 볼 때 아버지하나님을 의미한다. 그렇다면 신부는 누구실까?

 

요한계시록에서 천사가 신부를 보여주겠다고 하고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여주었다. 즉 신부가 곧 하늘 예루살렘이신 것이다. 그리고 갈라디아서에서 ‘위’는 하늘을 가리키므로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곧 하늘 예루살렘,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를 뜻한다. 그분이 누구라 하셨는가? 바로 ‘우리 어머니’다.

 

이게 바로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머니하나님 예루살렘을 그토록 믿고 의지하는 이유이자 증거다. 성경은 우리에게 영의 아버지뿐만 아니라 영의 어머니께서 계신다고 외치고 있다. 진정한 믿음이란, 성경의 말씀대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따르는 것이다.

 

아직도 많은 분들이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모르고 믿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자녀들이 알지 못하는 순간에도 우리의 구원을 간절히 바라셨고, 이 땅에 육신으로 내려오셨다. 아직 이 사랑을 모르는 많은 분들이 어서 속히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영의 어머니 품으로 나아오시길, 그리하여 꼭 영원한 천국 고향 돌아가시길 간절히 소망한다.

 

 

어머니하나님 성령과신부: 생명수를 주시는 분이 궁금하세요?

어머니하나님 성령과신부는 하나님의교회 주요 교리다. 오늘날 대다수의 교회가 아버지하나님만을 신봉하는 가운데,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이 존재하며 이 시대에 생명수(구원)를

heavenly-galle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