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헌당, 강원도 원주, 홍천에 새 성전 설립!

2023. 8. 31. 15:33Heavenly gallery/D관: News of Church_소식관

하나님의교회 헌당소식 (@Unsplash)

 

 

‘새롭고 특별한 강원’서 열린 하나님의 교회 ‘새 성전 헌당식’

올해 6월 ‘강원특별자치시대’를 개막하며 세계로 도약할 추진력을 마련한 강원특별자치도에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새 성전 헌당식을

n.news.naver.com

 

하나님의교회 헌당 소식이 또 들려왔습니다!

이번에는 강원도 원주와 홍천에서 헌당 소식을 보내왔는데요~

새롭게 지어진 아름다운 성전에서

지역 사회와의 더욱 선한 시너지를 발산하기를 소망합니다. ^^

 

올해 6월 ‘강원특별자치시대’를 개막하며 세계로 도약할 추진력을 마련한 강원특별자치도에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새 성전 헌당식을 개최했다.
8월 29일, 강원 원주와 홍천에서 ‘헌당기념예배’가 1200여 명의 축하 속에 열렸다. 국내 7곳과 중남미 5곳에서 연이어 헌당식을 개최한 데 이어 올해만도 13번째다. 인천 동구와 경기 수원·화성·양주 등 수도권을 비롯해 충청, 대구, 경상, 제주 등 전국 30여 곳에서도 헌당식을 기다리고 있다.

강원도 내 최대 인구를 자랑하는 원주시에서는 원동에 새 보금자리를 마련했다. ‘원주 하나님의 교회(토지면적 4548㎡, 연면적 3761㎡)’는 대예배실을 구비한 성전 건물 증축을 7월 완공하며 현재의 모습을 갖췄다. 20년 넘게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에 솔선해온 터라 신자들은 물론 각계각층 이웃들의 환영이 이날 이어졌다. 교회 곳곳에는 헌당식을 축하하기 위해 보내온 화환들로 가득했다.

(중략)

‘홍천 하나님의 교회’는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다. 국내 기초자치단체 중 가장 면적이 넓은 홍천군의 군청 소재지이자 중심지인 홍천읍에 자리한다. 2개 동으로 나뉘어 있으며, 하얀 석재 외벽과 푸른 유리창이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를 풍긴다. 대예배실과 다목적실을 비롯해 소예배실, 식당, 교육실과 시청각실 등이 구비돼 있으며 신자들의 교육모임은 물론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도 이뤄질 예정이다.

(중략)

강원 일대 하나님의 교회는 환경정화, 긴급구호, 이웃돕기, 가족·이웃 화합행사 개최 등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겠다는 포부다. 그간에도 원주, 춘천, 강릉 등지 도심은 물론 간현유원지, 홍천강변, 치악산국립공원 등 시민과 각지 방문객들이 즐겨 찾는 지역들을 꾸준히 정화했다. 지난 6월에는 강원 각지의 신자들이 ‘원주 하나님의 교회’에서 열린 ‘전 세계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에 참여해 3만8880ml의 건강한 혈액을 기증했다. 이로써 혈액부족 해소를 돕고 지역민들의 헌혈 참여의식을 확대했다. 2019년과 2022년 강원 산불 피해 당시 성금 총 1억5000만 원을 지원하며 이재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적극적이고 이타적인 봉사활동에 강원도지사가 하나님의 교회에 표창장을 세 차례 수여했고, 원주시장도 환경보호·재난구호 등 나눔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했다며 표창패를 전했다.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382/0001072109?sid=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