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포켓몬 아이스크림 먹어 보다!

2022. 6. 9. 18:19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안녕하세요~
얼마 전 베스킨라빈스 앞을 지나다가 반가운 얼굴들을 봤는데요. 

바로 포켓몬들이에요! ㅎㅎ

어렸을 때 자주 보던 애니메이션이다 보니

피카피카피카츄, 치코리타, 이브이, 꼬부기 얼굴을 보고

자연스럽게 먹어보고 싶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가격이 오른 뒤 꽤 비싸져서 자주 안먹게 되었는데,

큰맘 먹고 가족들과 함께 먹어봤어요 ㅎㅎ

 


제가 구매한 아이스크림은 바로 피카츄, 이브이, 치코리타예요! 

제가 구매한 검단사거리점에는 꼬부기맛은 없더라구요 ㅜㅜ

이렇게 보니 정말 포켓몬들의 외형과 아이스크림의 모습이 비슷한데요. 

가족 중 한 명 왈, '포켓몬들을 녹여놓은 것 같다'고.. ㅎㅎ 

아무튼 정말 맛있었습니다 ^__^


피카츄는 바나나맛 슈팅스타에 초코칩이 박혀있는 느낌이었어요. 

달짝지근하면서도 향긋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두 번째는 치코리타 맛입니다. 치코리타는 애플민트 맛이었는데요. 

중간중간 박혀있는 붉은 색 데코가 치코리타의 눈과 굉장히 비슷했답니다. 

상큼하고 시면서도 적당히 단맛이라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이브이입니다! 

이브이의 생김새와 비슷하게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주를 이뤘어요. 

그 사이사이에 초콜릿이 박혀있어서 단맛을 더해주었답니다. 

당 충전을 하려면 이게 제일인듯해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은 언제나 제 최애 아이스크림은 아몬드 봉봉입니다! ㅎㅎ 

이웃님들께 포켓몬 아이스크림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5월의 맛이라 언제 사라질지 모를 맛이지만, 꼭 한 번 드셔볼만 한 맛이라 권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