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의 점심식사 메뉴(feat. 김가네김밥 인천북항점)

2022. 6. 15. 23:56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큐레이터의 일상을 공유하려 합니다. ㅎㅎ 

직장을 다니다 보니 매일 점심메뉴 생각하는 게 하나의 재미인데요.

보통 인근에 한식 뷔페에서 끼니를 해결했는데, 

요즘은 회사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김가네김밥에서 점심을 먹구 있어요 ㅎㅎ 

요 며칠 먹은 음식 사진 타임라인입니당 ^_^

 


김가네김밥 인천북항점은 주문을 키오스크로 받고 있어요. 

자리가 넉넉하지 않다보니 자리를 먼저 잡고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앉아서 기다리면 음식을 서빙해주는데요.

 

물과 김치, 단무지, 우동국물까지 모두 셀프 코너에 완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우동 국물 건더기를 좋아해서 ㅋㅋㅋ

세 스푼 정도 넣은 것 같아요 ^_^

 

일주일 중 3회 정도 끼니를 이곳에서 해결했는데요. 

그동안 동료와 함께 라볶이, 김밥, 돈가스, 가츠동, 야채튀김우동, 쫄면을 먹어보았어요. 

김가네 김밥 음식들 보니까 또 배고파지네요 ㅋㅋ

 

짧게 시식평을 남기자면 라볶이는 조금 매콤한 편이었어서  김밥이랑 궁합이 좋았던 것 같고, 

돈가스는 가격이 낮은 편이 아니라 차라리 돈가스 전문점에 가는게 나았겠다는 아쉬움이 들었습니다. 

사진엔 없지만 쫄면과 궁합은 좋았습니다 ㅎㅎ

 


지금까지 간단한 점심식사 리뷰였는데요. 

전반적으로 가격은 보통이지만 음식이 맛있는 편이라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혹시 근방에 김가네 김밥이 있다면 꼭 한 번 드셔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