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남쌈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2021. 2. 12. 17:20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월남쌈 만들기 어려운 줄 알았는데, 해보니 간편하고 푸짐한 한 끼더라고요^^ 모두 즐거운 설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저희 집은 이번에 따로 명절 음식을 안 해서 월남쌈 재료를 구매해봤어요 ㅎㅎ 집에서는 처음으로 해 먹는 거였는데 가벼우면서도 맛있어서 반하고 말았답니다 ㅎㅎ 월남쌈 만들기 함께 보시죠!

 

먼저 월남쌈의 판을 깔아줄 라이스 페이퍼! 저는 인근 마트에서 두툼한 뭉치를 약 3천 원에 구매했어요 ㅎㅎ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수 초간 물에 담갔다 빼면 흐물흐물(?)해지면서 쌈을 쌀 수 있도록 그 모습이 변한답니다.

 

해산물을 좋아하는 큐레이터를 위해 엄마가 사다주신 칵테일 새우입니다 ^^ 1분 간 끓는 물에 데쳐주었어요.

 

월남쌈의 주인공인 오리! 훈제 오리고기를 구매하여 프라이팬에 구워주었어요~!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오리고기~! 자태가 영롱합니다 ^~^

 

그리고 하이라이트는 바로 야채지요^^ 당근, 오이, 깻잎, 무순을 채 썰어주고, 맛살도 함께 썰어주었습니다. 파인애플은 통조림으로 구매하여 준비했어요. 월남쌈의 상큼함을 더해주는 재료랍니다 ^^ 원래 양파도 같이 들어가는데, 저희는 요 정도만 준비해주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감칠맛을 더해주는 월남쌈 소스! 가장 중요하지요^^ 한국인의 입맛에 특화된 청정원 월남쌈 소스를 추천해드려요^^

 

전체 컷으로 요렇게 됩니다^^ 김치를 함께 넣어 먹는 것도 맛있으니 한 번 도전해보세요^^ 배가 은근 잘 차면서도 라이트 해서 너무 좋답니다~!

 

P.s 마지막으로 제가 싼 월남쌈입니다^^ 사진을 잘 못 찍었지만.. 그래도 월남쌈 만들기 리뷰에 하나 정도는 있어야 할 것 같아서 ^^...

 

 

모두 모두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고 건강하세요 ^^ 2021년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출처: https://www.freep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