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다방 차돌박이 떡볶이 리뷰!

2021. 1. 28. 10:52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청년다방 차돌박이 떡볶이를 포장해서 먹었어용 ㅎㅎ 큐레이터는 한국인으로서 떡볶이를 매우 매우 X 10000000 좋아한답니다 ㅎㅎ 원래 엽기떡볶이를 즐겨먹는 편이었는데, 이전에 리뷰해드린 응급실 떡볶이에 이어 요즘엔 청년다방 떡볶이에도 눈독을 들이고 있어요 ㅎㅎ

 

차돌박이 떡볶이 가격은 14,000원으로 조금 세지만 ㅠㅠ 고기가 들어가서 넘 좋더라구요 ㅎㅎ 청년다방 떡볶이는 기다란 떡으로 유명한데요. 가위로 원하는 길이만큼 잘라먹을 수 있답니다. 소스도 달달하고, 많이 맵지 않아서 좋아요!

 

특히 요 파채가 아주아주 맛있어요 ㅎㅎ 제가 청년다방 떡볶이에 빠지게 된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파채 때문이기도 하지요. 메추리알, 라면사리, 떡, 파채, 어묵이 기본으로 들어가 있구요.

 

만두와 고기는 따로 포장이 되어 있어요. 요렇게 위에 우수수 쏟아부어주면 드디어 떡볶이 완성이에요! ㅎㅎ 고기가 들어가면 역시 다 맛있나 봐요 ㅎㅎ

 

입가심으로는 단무지가 제격이고, 함께 곁들여 먹을 디저트(?)는 바로 감자튀김입니다! 4천 원이라 이것도 가격이 만만치 않지만... 한 번 먹을 때 맛있게 먹어야죠 ^^ 비싸도 계속 먹는 이유는 저 노란 소스 때문인데요. 찍어먹으면 환상의 궁합이랍니다. 단짠단짠 청년다방 차돌박이 떡볶이! 꼭 드셔 보세요~^^

 

출처: https://www.freep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