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쿠아즈 먹은 날 감사일기 :) 20. 11. 04.

2020. 11. 4. 10:44Daily gallery/J관: Thanks for_감사관

다쿠아즈 먹은 날 감사일기로 돌아온 하늘 큐레이터입니다 :) 감사관에서 뵙는 건 참 오랜만인 듯한데요. 그동안 말로만 감사하고 글로 감사한 게 많이 없는 듯하여 마음에 좀 찔립니다 ^^; 어제는 다쿠아즈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다쿠아즈, 혹시 들어보셨나용? 포슬한 느낌이 들면서 은은하게 단 느낌의 과자예요~ 커피나 음료수에 곁들여도 맛있는 간식이랍니다~ㅎㅎ 제가 어렸을 때 정말 정말 좋아하던 건데 크고 나니 제 주위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간식이 되었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레시피를 찾아서 만들어 봤습니다 ㅎㅎ 근데 예상외로 첫 시도 치고는 성공해서 너무 감사했어요~ 단 걸 좋아하는 저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더라고요!

 

예쁘장한 노란 병아리가 그려진 도자기에 올려놓고 먹으니 다쿠아즈 속의 크림이 더 돋보이는 느낌이에요~  어제는 달달하고 맛있는 간식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어 감사한 하루였습니다ㅎㅎ (레시피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ㅎㅎ)  이웃님들도 바쁜 일상 사이사이 간식을 드시며 여유를 가져보시면 어떨까요? 아, 그저 말뿐이면 너무 아쉬우니 달달한 간식을 먹으며 잠시 휴식할 때 듣기 좋은 새노래 스트리밍 추천해드릴게요 ^^ 오늘도 기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다쿠아즈 레시피: 입에서 살살 녹는 디저트!

다쿠아즈 레시피를 기다리셨던 분들! 드디어 맛있는 다쿠아즈 만드는 방법을 들고 온 하늘 큐레이터입니다 :) 입에서 살살 녹는 디저트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 방법대로 한 번 만들어보시길 추천

heavenly-gallery.tistory.com

 

출처: https://www.freep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