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데이 크런키 & 아몬드 빼빼로 선물받다

2022. 11. 11. 19:14Daily gallery/J관: Thanks for_감사관

안녕하세요~
오늘이 빼빼로데이였더라구요^^

 

 

시간이 너무 빨라서 그런줄도 모르고 출근했다가
뜻하지 않게 선물을 받았네요 ㅎㅎ 
크런키 빼빼로와 아몬드 빼빼로입니다~

 

크런키 빼빼로는 8갑이 들어있는 특대 사이즈였는데요 ㅋㅋ 
아몬드 빼빼로를 옆에 두고 보니 차이가 엄청나죠?
뒷편에는 '모두의 만남을 응원해'라는 기분 좋은 문구가 적혀있었습니다 ㅎㅎ

 

하나 뜯어보니 무려 205kcal더라구요 ㅋㅋ 
다른 이웃님들과 하나씩 나눠 먹어야겠어요^^

 

맛있는 선물로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어 오늘도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

이웃님들도 모두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