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가 궁금하세요?

2022. 8. 24. 23:57카테고리 없음

오늘날 하나님의교회, 하면 어머니하나님도 동시에 떠올리는 사람이 많다. 이처럼 어머니하나님은 하나님의 교회에서 믿고 있는 교리이며, 많은 이들이 아직 아버지하나님의 존재만 믿고 있다. 그렇다면 과연 어머니하나님은 정말 성경이 증거 하는 하나님이며, 하나님의교회는 정말 진리대로 행하는 교회인지 이 시간 살펴봐야 하지 않겠는가?

 


 

1.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 믿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는 사람을 창조하실 때, ‘우리’라고 말씀하셨다. 이는 하나님께서 두 분 이상의 하나님이시라는 뜻이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남자와 여자를 볼 때, 원본이신 하나님의 형상에도 남성적 형상의 아버지하나님과, 여성적 형상의 어머니하나님이 있음을 알 수 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이런 성경의 가르침대로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전하고 있다.

 

 

2. 어머니 하나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늘 어머니 교훈에 따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크고 작은 사랑과 희생의 본을 실천한다. 그러한 실천 결과 어떤 일들이 일어났는지 살펴보도록 하자.

 

1) 봉사활동과 서포터즈 활동

 

아래 링크에서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대구 지하철 참사 자원봉사, 세월호 참사 자원봉사와 대구유니버시아드대회, 광주유니버시아드대회 등 많은 봉사를 펼치며 세상을 아름답게 꾸미기 위해 노력한 내용들이 더욱 자세히 언급되어 있다. 하나님의교회는 참 진리만 수호하는 것이 아닌, 세상과 이웃에게  사랑을 베풀기 위해 노력한다.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를 소개합니다

어머니 하나님 교회. 하나님의 교회를 이렇게 알고 있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성경은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분명히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으시면 어머니 하나님께서 계시다는

madrejerusalen.com

 

2) 대표 수상내역

 

다양한 봉사 활동을 진행하다 보니 미국 자원봉사상인 라이프타임상, 대한민국 정부 대통령상 수상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크고 작은 다양한 상을 많이 수상했다.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을 믿으며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부디 모든 분들이 성경 속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고 믿으며 그 사랑의 마음으로 세상을 이롭게 하는 데 보탬이 되셨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