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미네김밥 제육덮밥 먹어봤어요!

2021. 6. 7. 15:26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얼마 전, 경기도 용인시 모현에 다녀왔는데요~ 점심시간이라 어디서 식사를 할까 하다가 소미네김밥이 맛집이라고 하길래 다녀와봤습니다! ^^

 

 

소미네 김밥은 김밥천국처럼 작은 가게였어요~ 포장도 가능하구요!

 

메뉴가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일반 음식점에서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은 다 있더라구요~ 가격도 일반 김밥집과 거의 비슷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다 맛있어 보여서 한참 동안 고민했는데, 여기는 참치와사비김밥이 맛있다고 해서 더 고민했는데.. 당시 하늘 큐레이터는 제육덮밥이 끌려서 ㅋㅋ 그냥 홀라당 주문해버리고 말았네요~ 가격은 6,500원이었습니다!

 

두둥! 그렇게 해서 등장한 제육덮밥! 김치와 단무지, 우동국물, 제육덮밥의 비주얼이 참 잘 어우러져서 사진 찍으며 입맛 다셨다는 건 안 비밀입니다 ㅎㅎ

 

제육덮밥을 좀 더 자세히 보시면.. 고기와 양파, 대파, 참깨가 양념에 어우러져 있다는 걸 보실 수 있어요. 일단 밥이 굉장히 많은 편이고, 고기 양은 막 많은 편은 아니어서 저는 밥을 좀 남겼습니다! 그래도 넘 맛있어서... 대만족!

 

아, 참! 김치 단무지는 셀프, 국물도 셀프니 참고해주세요 ^^ 이상 소미네김밥 탐방기였습니다~ 인근 사시는 분들은 강추 강추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