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레터 캠페인으로 새해 인사 나눠봐요 :)

2021. 1. 1. 18:17Heavenly gallery/C관: Curator's pick_추천관

플라워레터(flower letter) 캠페인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코로나 19로 소중한 가족과 이웃들을 잘 만나지 못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하늘 큐레이터가 다니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준비한 캠페인입니다 :)

 

 

플라워레터는 flower letter, 말 그대로 꽃 편지를 뜻하는데요. 꽃이 그려진 예쁜 편지지에 글씨를 적어 원하는 상대에게 전송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답니다.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새해 인사'를 위한 꽃이 추가되어서 더욱 유익해요~ :) 아래 사이트에서 바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플라워레터 캠페인

소중한 가족에게 마음 담아 꽃을 선물해보세요.

flowerletter.watv.org

 


플라워레터 사용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하늘 큐레이터가 설명 포스트를 준비해봤는데요. 위 배너를 통해 사이트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뜨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중한 그녀, 그에게 꽃을. 너무 가까워 익숙해진 나머지 소홀히 대했던 우리 가족, 너무나 멀리 떨어져 있어 보고 싶고 그리운 나의 가족, 이웃들에게 편지를 쓸 수 있다고 해요. '행복이 피어나는 꽃집'을 클릭한 후 꽃을 먼저 선택하고 편지를 작성하면 된답니다.

 

플라워레터 사이트에서 '행복이 피어나는 꽃집'을 클릭하기 전, 스크롤을 좀 더 내리면 캠페인 가이드 영상과 캠페인 PR영상, 가족과 친구에게 이 캠페인을 공유할 수 있는 버튼, 플라워레터 완성 현황후기를 남길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어요. 벌써 227, 721통이나 완성되었다니 그 위력이 어마어마하죠?~^^ 아마 이 순간에도 쭉쭉 올라가고 있을 것 같네요!

 

그럼 다시 '행복이 피어나는 꽃집'에 들어가 볼까요? '들어가기' 버튼을 눌러 꽃집 안으로 들어가면 우리를 맞이해주는 예쁜 꽃집 주인이 있어요.

 

블루미님이라고 하는데요. 블루미의 안내를 따라 누구에게 어떤 꽃을 선물할지 고를 수 있어요.

 

저는 사랑하는 우리 가족들에게 편지를 쓰려고 해요. 2021년 새해맞이 겸 감사 인사라서 '새해인사'버튼을 클릭했어요.

 

그러면 요렇게 예쁜 꽃들이 등장한답니다. 각각의 꽃말도 아래에 적혀 있으니 참고하면 좋겠죠? 큐레이터는 '희망'이라는 꽃말을 가진 윈터 재스민을 선택했어요.

 

꽃을 선택하니 편지를 작성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가면서 작성 방법이 뜨네요. 받으실 분과 메시지를 각각 클릭해 내용을 작성할 수 있다고 해요.

 

그뿐만 아니라 크기를 조절할 수 있고, 완성된 편지는 '편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편하네요 ^^ 정성껏 편지를 작성한 뒤 편지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니까~

 

요렇게 편지 완성!이라는 글자가 뜨면서 자동으로 편지가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짝짝짝 ㅎㅎ 가족들에게 전해주니 넘 좋아하던걸요 ㅎㅎ 이 캠페인을 통해 정말 가족 간 사랑과 이웃 간 우애를 두텁게 나눌 수 있는 것 같아요.

 

시작된 2021년 새해, 사랑하는 가족과 가까운 지인, 이웃들에게 플라워레터로 꽃과 마음을 선물해보면 어떨까요?~ ㅎㅎ 이상으로 포스트 마치겠습니다. 이웃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출처: https://www.freepik.com/